고객만족센터

본문 바로가기
쇼핑몰 전체검색
고객만족센터
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꽃샘이 되겠습니다
FAQ 검색
FAQ 검색

고객만족센터 목록

  1. Q

  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 

    회원탈퇴는 꽃샘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>회원정보수정 하단에 있는

    [회원탈퇴]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.

  2. Q

   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 

    회원정보수정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 

  3. Q

  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? 

    회원 아이디는 가입 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해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비밀번호변경은 [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]에서 가능합니다.

  4. Q

    회원가입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

    일반/기업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  1. 일반회원 : 사이트 상단의 [회원가입] 클릭 후 본인이 직접 가입 가능합니다.

    2. 기업회원 : 사이트 상단 [회원가입] 클릭 후 기업회원가입은 꽃샘의 거래처로 등록되 "사업자등록번호"로 인증 후 가입 가능합니다.

(주)꽃샘식품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죽엽산로 35번길 82 (우) 11181

대표이사 : 이상갑|대표전화 : 031-541-9921|팩스번호 : 031-541-9933

사업자등록번호 : 127-81-22569|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6-경기포천-0401호

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변보영 (mkt2@ksfs.co.kr)|호스팅 제공자 : 토스트클라우드

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KCP 전자결제의 매매보호(에스크로)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고객만족센터
080-541-9920
상담시간평일 10:00 ~ PM 17:00
점심시간12:00 ~ 13:30
토·일, 공휴일 휴무
COPYRIGHT © (주)꽃샘식품 ALL RIGHT RESERVED.